㈜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기획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패션 트렌드를 정확하게 예측하는데 25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6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CFG의 고유한 방법론을 기반해 12~18개월 앞서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트렌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방대한 데이터의 늪에서 실무 적용도 높은 유의미한 정보 만을 제공해 기획과 디자인의 과정에서 의사결정을 효율적으로 돕습니다.
산업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비즈니스 전문가 인사이트로 현업 중심의 마켓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문 연구원들의 글로벌 데이터 모니터링과 기획 시기에 맞춤 한 뉴 트렌드, 뉴 스타일, 뉴 아이템을 안내합니다.
마켓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가 관찰한 진짜 이야기를 통해 혁신 아이디어를 발견하세요.
불확실성을 줄이고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이유 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손쉬운 데이터 활용을 위해 콘텐츠에 최적화한 다채널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시점 판매 정보 및 업계 전문가 인사이트 리포팅으로 깊이 있게 다가가며,
다각적 요인 분석을 기반해 업무에 직접 적용 가능한 시즌 디자인 테마와
스타일 어플리케이션 제공 등으로 트렌드 정보의 접근을 용이하게 합니다.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소로 부상한 환경에 대한 이슈와 업계소식을 한눈에 살펴보기
해외 컬렉션 중 액티브웨어에 응용할 수 있는 이미지 데이터 자료
New 시즌 컬렉션 룩북
유통과 복종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획과 디자인, 생산의 모든 시점이 유연화 되고 있는 시대.
시장 세분화 속 신규 플레이어의 약진이 돋보입니다.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의 핵심은 바로 콘텐츠의 차별화에 있습니다.
변화를 예측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새로운 질서 안에서 성장의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한끝 다른 디테일을 짚어내는 CFG의 온라인 트렌드 콘텐츠와 함께 하세요.
트렌드 정보서비스 가입(회원사 등록)시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 티켓, DATA 할인 혜택 적용 됩니다.
Become a 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