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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섬유신문] ‘온라인 생중계 병행한 세미나’ 액티브 마켓에 큰 반향

April 15, 2020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 ‘21S/S스포츠트렌드 세미나’ 안팎에서 주목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이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병행한 스포츠트렌드세미나를 개최, 액티브마켓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이하 CFG)은 지난 14일 오후2시 섬유센터에서 21S/S스포츠트렌드세미나를 개최,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병행했으며 회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패션비즈] 코로나? 문제 없어! 2021 S/S 세미나 이렇게~

April 15, 2020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하는 세미나 현장, 코로나19에 처한 환경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내며 세미나를 마쳤다. 바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 이하 CFG)가 진행한 21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 온오프라인 생중계 병행을 성공적으로 끌어내며 패션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국섬유신문]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 트렌드 정보 세미나 ‘온라인’ 전환

March 23, 2020

코로나19로 재택근무 및 비대면 업무 형태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이하 CFG)이 트렌드 정보제공 방식을 ‘온·오프-토탈 솔루션’으로 전환해 화제다.

 

[한국섬유신문] 크리에이티브팩토리 20/21FW 액티브 마켓 & 디자인 트렌드 - 소비 트렌드 이끄는 뉴 파워 “미래 패션은 스포츠다!”

October 17, 2019

“미래패션은 스포츠다!”
국내 최강의 액티브마켓 전문 연구팀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이 최근 패션마켓에 불고 있는 ‘테크웨어’ 붐에 대해 본질적 해석과 향후 방향성을 집중 조명했으며 패션계로부터 큰 호응과 주목들 받았다.

최근 20/21FW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은 지난 20년과 다가오는 10년의 액티브마켓 트렌드 흐름을 한눈에 펼쳐 보였다. 특히 “Next Life Tech Wear & New Market”을 핵심적으로 제시, ‘미래 패션은 스포츠다’라는 명제를 입증했다.

 

[한국섬유신문] “옷을 팔고 싶다고? 매장을 바꿔라”

April 04, 2019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대표 한선희)는 지난 3일 스포츠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봄여름 시즌에 한국에서 실행할 판매전략과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작아지고 개인화된 세포마켓(Cell Market)에 분산된 사람들의 관심을 끌 방법과 세포마켓을 만드는 셀슈머(Sellsumer)가 관심을 가질 만한 디자인·색상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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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umn

​크리에이티브 팩토리 한선희 대표

건담과 이치란과 츠타야서점

11월초 도쿄의 주요 거리는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의 불빛과 연말연시의 설렘이 넘실거렸다. 
오다이바 다이버시티의 산책로를 걷다가 어둔 밤 우뚝 솟아있는 사람의 열자 쯤 돼 보이는 대형 유니콘 건담은 일본 출장에서 얻은 뜻밖의 선물이었다. 

December 1, 2018

중국어는 몰라도 이것은 필수!?

10월초 중국 샤먼 출장길에 시간을 내어 여행 일정을 넣었다. 2012년부터 샤먼에 년2회 출장을 다니면서 업무 외에 논 기억이라곤 2012년 12월 어느 날 밤이 다였다. 최근 짠내투어, 신서유기 등의 프로그램에 샤먼이 등장하여 출장 때마다 말로만 들었던 좋은 곳들을 TV로 접하고 이번 출장에서는 몇 군데를 아예 정해놓고 출장을 떠났다. 

November 1, 2018

틀니 세대여 황금의 효율을 누려라

모두가 ‘워라밸’을 외치며 행복을 추구하고 살고 싶어한다. ‘워라밸’이 행복한 삶을 위한 전제 조건처럼 여겨지고 학생들도 ‘스라밸(Study and Life Balance)’을 외친다. 
‘워라밸’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20대 직장인들을 워라밸 세대라고 부르기까지 한다. 근로시간 52시간 시대가 시작되자 ‘워라밸’로 혼란에 빠진 기성세대는 더 고독해진다.  

October 1, 2018

모델 하우스가 팝업 숍으로

2003년 등장했던 가상현실 공간 ‘세컨드 라이프’가 한 때 자본주의 신천지로 화두가 되었을 때, 그리고 마찬가지로 영화 아바타가 우리의 인식을 확장시키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을 천재라고 느끼게 했을 때에도 잔상으로 남아있는 것은 브루스 윌리스가 주연했던 2009년 영화 써로게이트였다.   

September 1, 2018

새로운 가치 창출을 찾아서

10년 전 일본에 도쿄걸즈 컬렉션을 조사하러갔을 때다. 
“아주 재미있는 곳을 보여줄게!” 일본에 해박하신 선생님의 손에 이끌려 그곳으로 갔다. 입구에 들어가기 전 “여기는 통로도 좁고 미로 같으니 각자 구경하고 여기로 다시 모이자” 하고 흩어졌다. ‘없을 게 없고, 꼭대기 층에는 명품까지 있다’라는 단순한 정보를 받고 들어선 그곳은 ‘돈키호테’였다.   

August 1,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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