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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섬유신문] ‘온라인 생중계 병행한 세미나’ 액티브 마켓에 큰 반향

April 15, 2020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 ‘21S/S스포츠트렌드 세미나’ 안팎에서 주목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이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병행한 스포츠트렌드세미나를 개최, 액티브마켓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이하 CFG)은 지난 14일 오후2시 섬유센터에서 21S/S스포츠트렌드세미나를 개최,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병행했으며 회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패션비즈] 코로나? 문제 없어! 2021 S/S 세미나 이렇게~

April 15, 2020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하는 세미나 현장, 코로나19에 처한 환경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내며 세미나를 마쳤다. 바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 이하 CFG)가 진행한 21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 온오프라인 생중계 병행을 성공적으로 끌어내며 패션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국섬유신문]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 트렌드 정보 세미나 ‘온라인’ 전환

March 23, 2020

코로나19로 재택근무 및 비대면 업무 형태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이하 CFG)이 트렌드 정보제공 방식을 ‘온·오프-토탈 솔루션’으로 전환해 화제다.

 

[한국섬유신문] 크리에이티브팩토리 20/21FW 액티브 마켓 & 디자인 트렌드 - 소비 트렌드 이끄는 뉴 파워 “미래 패션은 스포츠다!”

October 17, 2019

“미래패션은 스포츠다!”
국내 최강의 액티브마켓 전문 연구팀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이 최근 패션마켓에 불고 있는 ‘테크웨어’ 붐에 대해 본질적 해석과 향후 방향성을 집중 조명했으며 패션계로부터 큰 호응과 주목들 받았다.

최근 20/21FW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은 지난 20년과 다가오는 10년의 액티브마켓 트렌드 흐름을 한눈에 펼쳐 보였다. 특히 “Next Life Tech Wear & New Market”을 핵심적으로 제시, ‘미래 패션은 스포츠다’라는 명제를 입증했다.

 

[한국섬유신문] “옷을 팔고 싶다고? 매장을 바꿔라”

April 04, 2019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대표 한선희)는 지난 3일 스포츠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봄여름 시즌에 한국에서 실행할 판매전략과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작아지고 개인화된 세포마켓(Cell Market)에 분산된 사람들의 관심을 끌 방법과 세포마켓을 만드는 셀슈머(Sellsumer)가 관심을 가질 만한 디자인·색상을 제시했다.